many.kr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 many13 | many.kr report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 many13

본문 바로가기

many1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9:03

본문




Download :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hwp




설명


Download :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hwp( 25 )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 ,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이젠텍 챠빌 마케팅성공사례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_hwp_01.gif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_hwp_02.gif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_hwp_03.gif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순서
이젠텍 - 챠빌
감성 디자인으로
화장품 냉장고 시장을 평정한 챠빌
2002년 화장품 냉장고 챠빌의 등장은 현재 와인 냉장고의 등장만큼이나 상당히 신선한 느낌을 주었다. 그전까지 화장품의 보관은 일반적으로 상온 보관이 대부분이었으며, 기능성을 강조한 고가 화장품의 경우 냉장 보관을 권장했던 것이 대부분의 경우였다. 흔히 소비자들은 챠빌은 기억하고 있지만, 이젠택이라는 회사에서 챠빌을 생산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는 많지 않다. 챠빌의 탄생 배경에는 화장품의 기술이 점차 발달하여 냉장 보관용 고가 화장품이 주류를 이룰 것이라는 시대적인 배경과 화장대 위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게 될 화장품 냉장고가 필요하게 될 것이라는 것에 착안점을 두고 개발이 진행되었다.
그렇다면 화장대 위에 놓여지게 될 화장품 냉장고에 필요한 컨셉은 무엇일까 기능적인 측면은 기본적으로 구비되어야 할 것이며, 화장대 위에서 어울릴 수 있는 미적인 형태가 필요하다.
이젠택은 1979년 설립


이젠텍,챠빌,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n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an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