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 개입,개인-자기 통제력,가정,학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3:02
본문
Download : 보편적 개입,개인-자기 통제력,가정,학교.pptx
Download : 보편적 개입,개인-자기 통제력,가정,학교.pptx( 87 )
레포트/인문사회
보편적 개입,개인-자기 통제력,가정,학교
_SLIDE_1_
보편적 개입
_SLIDE_2_
Chapter 1
개인
Chapter 2
가정
Chapter 3
학교
Contents
_SLIDE_3_
1.개인
자기 통제력
_SLIDE_4_
1.개인
자기 통제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지지적인 상담
대인관계 증진 program
→자기표현과 대인관계
_SLIDE_5_
1.개인
_SLIDE_6_
1.개인
자기표현을 잘 하지 못하는 이유
자기 은폐 (self-concealment)
성장과정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 제대로 배울 기회 찾지 못함
대화기술의 완벽성에 집착해 실수에 대한 두려움
상당히 ‘후천적’으로 학습된 것!
_SLIDE_7_
2. 가정
맞벌이 부부의 증가-`가정교육 결여
방과 후 학생지도 대책 다각적 마련
_SLIDE_8_
2. 가정
`너랑 나랑 어깨동무 좋은 친구` program
(수원 KYC (한국청년연합회) )
_SLIDE_9_
2. 가정
방과 후 학생지도 시 주의사항
학습활동,오락유흥활동, 스포츠 활동
→일탈행동과 분명한 상관관계 有
_SLIDE_10_
2. 가정
_SLIDE_11_
2. 가정
_SLIDE_12_
2. 가정
학습 활동
Why 불균형적인 방과 후 시간 활용이
靑少年의 정신 건강에 부정적인 影響(영향)
오락 유흥 활동
Why 사회의 긍정적인 면보다 부정적인 면을
더 많이 경험하고 학습 & 靑少年들이 충동성
스포츠 활동
Why 스포츠 내 구조적, culture적으로 제도화 되어 있는
인정된 폭력, 공격, 규칙위반 등과 같은 비행행동을
습득하고 내면화
_SLIDE_13_
2. 가정
부모의 이혼
-`靑少年 문제 야기하는 原因 중 하나
이혼을 막기 위해 젊은 부부들or신혼부부들에 대한
서로간의 예의범절과 상호 존중 교육 실시
_SLIDE_14_
2. 가정
좋은 부부 학교 (서울시 제공)
_SLIDE_15_
3.학교
교사들의 과중한…(투비컨티뉴드 )
보편적 개입,개인-자기 통제력,가정,학교
순서
보편적,개입,개인,자기,통제력,가정,학교,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보편적 개입,개인-자기 통제력,가정,학교 , 보편적 개입,개인-자기 통제력,가정,학교인문사회레포트 , 보편적 개입 개인 자기 통제력 가정 학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