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y.kr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many18 | many.kr report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many18

본문 바로가기

many1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1:43

본문




Download :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nike

목 차
산업introduce

나이키introduce

나이키의
글로벌 戰略

4. 結論(결론)
nike

(1) 산업 introduce
nike
(2) 나이키 introduce (3) 나이키의 글로벌 戰略 (4) 結論(결론)
(1) 산업introduce
1. 신발산업의 특징 (개괄)
경공업
성숙기 산업
낮은 자본집약도 / 낮은 기술집약도 / 높은 노동집약도
긴 歷史 / 기술적 change(변화)가 느림
제한된 소비자 시장 기업간 경쟁 치열
생산에 있어서 국제분업체계
(2) 나이키 introduce (3) 나이키의 글로벌 戰略 (4) 結論(결론)
(1) 산업introduce
1. 신발산업의 특징 1.1 일반적 특징
① 대표적인 경공업 분야의 산업
- 대규모 장치나 막대한 초기 자본 투입 불필요

② 저기술 산업
- 인력의 숙련도에 의존, 기술적 진입장벽이 낮음
- 생산기술이 일부 특수전culture를 제외하고는 세계적으로 거의 표준화
...


nike

목 차
산업introduce

나이키introduce

나이키의
글로벌 戰略

4. 結論(결론)
nike

(1) 산업 introduce
nike
(2) 나이키 introduce (3) 나이키의 글로벌 戰略 (4) 結論(결론)
(1) 산업introduce
1. 신발산업의 특징 (개괄)
경공업
성숙기 산업
낮은 자본집약도 / 낮은 기술집약도 / 높은 노동집약도
긴 歷史 / 기술적 change(변화)가 느림
제한된 소비자 시장 기업간 경쟁 치열
생산에 있어서 국제분업체계
(2) 나이키 introduce (3) 나이키의 글로벌 戰略 (4) 結論(결론)
(1) 산업introduce
1. 신발산업의 특징 1.1 일반적 특징
① 대표적인 경공업 분야의 산업
- 대규모 장치나 막대한 초기 자본 투입 불필요

② 저기술 산업
- 인력의 숙련도에 의존, 기술적 진입장벽이 낮음
- 생산기술이 일부 특수전culture를 제외하고는 세계적으로 거의 표준화
단계

(2) 나이키 introduce (3) 나이키의 글로벌 戰略 (4) 結論(결론)
(1) 산업introduce
1. 신발산업의 특징 1.1 일반적 특징
③ 낮은 자본 및 기술집약도 & 높은 노동집약도
- 인력에 의한 수작업이 많음
- 매출원가 중 인건비 비중 : 19.4% (제조업 mean or average(평균) : 12.7%)

④ 성숙기 산업
- 제한된 소비자 시장에서 기업간 경쟁 치열

(2) 나이키 introduce (3) 나이키의 글로벌 戰略 (4) 結論(결론)
(1) 산업introduce
1. 신발산업의 특징 1.2 정리(arrangement)(OECD분류기준)
OECD의 제조업 분류
기준
범주
국제표준산업분류(ISIC)상의 분류



고기술
航空(항공) 우주(3845), 컴퓨터/사무기기(3825) , 반도체/ 통신기기(3832), 전자기기(383-3832), 의약품(3522), 과학기구(385)
중기술
의약품을 제오한 화학물(351+352-3522), 고무/플라스틱제품(355+356), 비철금속(37…(skip)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나이키,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3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n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an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