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미래)형 마케팅`을 읽고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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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0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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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기회의 파악과 목표(目標) 가치제공물을 개발하고 그에 따른 성공률을 측정(測定) 하기 위한 다음과 같은 formula(공식)도 언급하고 있다
전체적 성공률 = 기술적 완성의 확률 * 기술적 완성을 상품화할 확률 * 경제적으로 성공할 확률
이에 따른 수익 잠재성이 높은지에 따라 상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해야 한다.
`future(미래)형 마케팅`을 읽고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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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코틀러의 미래형마케팅을 읽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포지셔닝을 하나의 통합적인 가치제안으로 생각해야 하며 이를 통해 연상하기 쉬운 브랜드를 구축해야 함을 말하고 있다 그리고 MOT(Moments of Truth)를 통해 모든 순간에서 브랜드를 관리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전술적 marketing 은 marketing 정보의 중요성에 대상으로하여 먼저 언급하며 MIC(Marketing information center)를 설치해서 거시environment, 업무environment, 기업environment 정보를 유지, 요점해야 한다고 말한다.미래형마케팅by필립코틀러 , `미래형 마케팅`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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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필립코틀러의 future(미래)형마케팅을 읽고쓰기 感想文(감상문) 을 작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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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strategy)적 marketing 부분에서는 marketing 에 대한 매니저들의 시각이 alteration(변화) 해야 함을 말하면서 marketing 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함을 서두로 삼고, 세분화와 타겟팅을 하나로 묶어서 기회로 보았다. 필요한 거시 environment정보로는 인구통계적 추세, 경제 추세, 라이프스타일 추세, 기술적 추세, 정치 및 규제 추세를 알아야 하고, 업무 environment정보로는 소비자 정보, 협력자 정보, 경쟁자 정보(3C…(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