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y.kr 삼성화재의 marketing 책략 > many13 | many.kr report

삼성화재의 marketing 책략 > many1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any13

삼성화재의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3:58

본문




Download :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ppt




삼성화재_0807 ,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삼성화재의 marketing 책략에 대한 글입니다.규모나 재무구조, 경영 측면에서 국내 최고의 손해保險(보험) 회사가 된 삼성화재는 국내는
물론 미국과 유럽, 중국(China), 인도네시아,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에서 의욕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각국 선진 保險(보험) 사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영업망을 확충하고
세계 주요 도시에 현지 보상체계를 구축하는 등 세계적인 초일류 종합안심서비스 기업을 향해 착실하게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삼성화재는 선진금융기법 도입, 상품개발력 강화, 保險(보험) 마케팅의 혁신 및 언더라이팅
기법의 육성, 전 임직원의 프…(투비컨티뉴드 )
삼성화재의 marketing 책략
레포트/경영경제
다.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삼성화재_0807
삼성화재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삼성화재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삼성화재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삼성화재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삼성화재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삼성화재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Download :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ppt( 14 )





고객 지향적인 경쟁력 강화로 건전한 재무구조를 갖춘 21世紀 세계 30대 保險(보험) 회사를
만들기 위해 뛰고 있는 삼성화재는 1952년 1월 26일 한국안보화재해상재保險(보험) (주)로
설립되어 1993년 12월 삼성화재해상保險(보험)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전체 9,5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n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