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2:39본문
Download :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hwp
2000년 8월부터 결혼정보업이 자유업으로 바뀌어 사업자등록증만 제시하면 즉시 영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결혼정보업체가 행하는 결혼 상담업은 관계기관의 허가를 받아야 영업이 가능한 허가재 였으나 1994년 말 이후 누구든 신고만 하면 영업 가능한 신고제로 변경되었다. 회원 상담, 고객관리, 이벤트, 홍보…(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hwp( 14 )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instance)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 ,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Duo 서비스성공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1.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2.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3.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4.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5.gif)
%20%EC%84%9C%EB%B9%84%EC%8A%A4%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6.gif)
듀오,Duo,서비스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instance)
다. 1990년대 말부터 인터넷(Internet)이 보편화되면서 결혼정보회사는 업무영역을 확대하고 모든 영업을 시스템화하게 되었다. 199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PC통신의 발달로 결혼정보회사가 본격 등장하였다.
서비스 경영론
- 듀오(Duo) 서비스성공 instance(사례) -
목차
Ⅰ. 서론 1 Page
1. 듀오 기업introduction 1 Page
1) 결혼정보업체란 1 Page
2) 국내 결혼정보업체의 동향 1 Page
3) 기업선정이유 1 Page
4) 기업introduction 2 Page
Ⅱ. 본론 4 Page
1. STP 戰略 4 Page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4 Page
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 4 Page
3) 포지셔닝(Positioning) 5 Page
2. 4P 戰略 5 Page
1) 제품(Product) 5 Page
2) 가격(Price) 6 Page
3) 유통(Place) 7 Page
4) 촉진(Promotion]) 7 Page
3. 듀오 서비스 8 Page
4. 성공요인 9 Page
Ⅲ. 결론 13 Page
시사점 및 결론 13 Page
Ⅳ. bibliography 15 Page
Ⅰ. 서론
1. ‘듀오(Duo)’...
서비스 경영론
- 듀오(Duo) 서비스성공 instance(사례) -
목차
Ⅰ. 서론 1 Page
1. 듀오 기업introduction 1 Page
1) 결혼정보업체란 1 Page
2) 국내 결혼정보업체의 동향 1 Page
3) 기업선정이유 1 Page
4) 기업introduction 2 Page
Ⅱ. 본론 4 Page
1. STP 戰略 4 Page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4 Page
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 4 Page
3) 포지셔닝(Positioning) 5 Page
2. 4P 戰略 5 Page
1) 제품(Product) 5 Page
2) 가격(Price) 6 Page
3) 유통(Place) 7 Page
4) 촉진(Promotion]) 7 Page
3. 듀오 서비스 8 Page
4. 성공요인 9 Page
Ⅲ. 결론 13 Page
시사점 및 결론 13 Page
Ⅳ. bibliography 15 Page
Ⅰ. 서론
1. ‘듀오(Duo)’ 기업introduction
1)결혼정보업체란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이라고 정이했다.
구체적으로 결혼정보업체는 미혼남녀의 데이터베이스를 전산화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정보제공 회사로, 컴퓨터 호로그램을 이용해 커플을 연결하는 신(新)중매 서비스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