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마케팅,버즈마케팅책략,버즈마케팅instance(사례)및analysis,BUZZ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7:28본문
Download : 버즈마케팅,버즈마케팅전략,버즈마케팅사례및분석,BUZZ Marketing.pptx
_SLIDE_5_
Buzz Marketing의 事例 1
진로 소주
진로 소주에서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 가격을 올리거나 양을 줄이려고 하니 소비자의 반발이 너무 심할 것 같아서 영업사원이 낸 소문이었다. 즉, 일반적으로 기업에 의해서 일방향으로 전달되는 광고나 홍보 등과 달리 버즈는 고객 상호간에 양방향으로 전파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 내어 파급效果(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점이 그 매력이다.
_SLIDE_6_
Buzz Marketin…(drop)
버즈마케팅,버즈마케팅전략,버즈마케팅사례,BUZZ,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버즈마케팅,버즈마케팅전략,버즈마케팅사례및분석,BUZZ Marketing.pptx( 13 )
버즈마케팅,버즈마케팅책략,버즈마케팅instance(사례)및analysis,BUZZ Marketing
버즈마케팅,버즈마케팅책략,버즈마케팅instance(사례)및analysis,BUZZ Marketing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술집에서 보면 소주 따서 반 잔정도 버리는 풍경을 간혹 볼 수 있따 소주병에 들어있는 소주의 윗부분에 찌꺼기가 떠있다는 그런 소문을 퍼뜨려서 사람들이 소주를 마실 때마다 소주 반잔 정도를 버리게끔 유도하였다.
_SLIDE_4_
Buzz Marketing의 長點
매스marketing 에 비해 저렴한 비용, 기존의 marketing
채널로는 도달하기 어려웠던 소비자 그룹에
아주 쉽게 도달할 수 있다는 長點이 있따
버즈marketing 은 고객 상호 간 양방향으로
전파되는 특징이 있으며,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 내
폭발적인 수요를 만들어낸다.
버즈마케팅,버즈마케팅전략,버즈마케팅사례및분석,BUZZ Marketing , 버즈마케팅,버즈마케팅전략,버즈마케팅사례및분석,BUZZ 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 버즈마케팅 버즈마케팅전략 버즈마케팅사례 BUZZ Marketing






_SLIDE_1_
Buzz Marketing
_SLIDE_2_
목차
Buzz Marketing의 definition
Buzz Marketing의 長點
Buzz Marketing 事例
Buzz Marketing의 부동산 접목 事例
성공적인 Buzz marketing 을 위한 5가지 요소
시사점
해결과제課題
출처 및 참고한 문헌
_SLIDE_3_
Buzz Marketing의 definition
버즈(Buzz)란 벌이나 기계 등의 웅웅거리는 소리에서 따온 것으로, 최근에는 고객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열광하여 일종의 신드롬이 형성되는 과정을 의미하는 버즈 效果(효과)(Buzz Effect)라는 말로 발전하였습니다. 소주 한 병에 관련되어는 반잔 뿐이겠지만 당시 사람들이 그 소문을 듣고 너도나도 버린 소주 반 잔들은 대단한 效果(효과)를 가져다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