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y.kr BtoB 마케팅 > many15 | many.kr report

BtoB 마케팅 > many1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any15

BtoB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2:00

본문




Download : BtoB 마케팅.hwp




BtoB 마케팅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BtoB인터넷마케팅과e- , BtoB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 목 차 ◉




서 론



본 론

- BtoB marketing 의 관리적 의미

- BtoB 인테넷marketing 의 property(특성)

- BtoB 인터넷(Internet)marketing 모델

- BtoB 인터넷(Internet)marketing 의 課題

- e-SCM(Supply Chain Management)



결 론



3. BtoB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효과(效果)
1) 유통업자/재판매업자가 누리는 이점
- e-마켓플레이스를 이용하여 구매자, 판매자간의 거래관계에 참여
- 고객 서비스 향상, 자신의 브랜드를 인터넷(Internet)에서 확대 가능
- 프로세스 향상, 비용절감, 새로운 정보/서비스 제공, 새로운 수익창출 기회 제공
2) 구매업자가 누리는 이점
- 전세계 공금업체에 실시간 접근 가능
- 역경매와 같이 인터넷(Internet)을 기반으…(省略)






BtoB인터넷마케팅과e-


설명

BtoB 마케팅





Download : BtoB 마케팅.hwp( 50 )


,경영경제,레포트


BtoB%20마케팅_hwp_01.gif BtoB%20마케팅_hwp_02.gif BtoB%20마케팅_hwp_03.gif BtoB%20마케팅_hwp_04.gif BtoB%20마케팅_hwp_05.gif BtoB%20마케팅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BtoB 마케팅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다.
전체 9,4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n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