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y.kr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책략 > many18 | many.kr report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책략 > many1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any18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0:3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ppt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 마케팅 전략






Download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ppt( 80 )




설명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책략
4. data(자료)조사 - 인터넷(Internet) 가입 現況(현황) 초 창 기 : 10 % 현 재 : 0.5 % 이 유 : 대리점, 설계사를 통한 보험료 할인 5. marketing 전략(戰略) 요인 보험선택동기 가 주위 친척이나 친지의 권유로 drawback(걸점) 1. 보험료 차별화 안됨 2. 서비스 차별화 안됨 대안 1. 보험료 formula화 2. 서스 차별화 3. IT 도입 (새로운 시장개척) 전략(戰略) 1. 보험료 - 인터넷(Internet) 가입을 통한 보험료 할인. 개별할인, 할증요율적용시 수리비산정가액 세분화. 2. 서비스 - 보험 사고 카드 처리제 도입, 사고 차량 수리비 표준화,수리비 심사 필요 3. IT 도입 - 전자약관 정비, 전자서명 확산, 보완 서버 철저관리 뒷거래를 통한 변칙적 보험료 존재로 차별화 ...

자동차 보험회사의 marketing 전략(戰略)
목 차
1. 문제제기 및 연구目標(목표)
2. 연구가설
3. data(자료)조사
1>보험
2>1차data(자료)- 동부화재 심층면접
3>2차data(자료) - 동부화재와 삼성화재의 비교
4. data(자료)analysis(분석) - 보험료, 서비스, IT도입
5. marketing 전략(戰略)
6. bibliography
1. 문제제기
가족 - 친지에 의한 보험가입









보험서비스
차이없다는
인식
47.4%













가입조건
충분한설
명 못들음
60.9%



보험사고
카드처리제
필요 인식
:사후분쟁
방지위해




사고차량
수리비표준
화, 수리비
심사필요





개별할인
할증요율
적용시
수리비
산정가액
세분화
필요


보험료
차이
없다는
인식





1. 연구目標(목표)
연구目標(목표):

국내 자동차 보험회사
(동부, 삼성)의 마케
팅을 비교analysis(분석)


외국계회사의 事例(사례)


IT가자동차보험에
미치는 effect을 analysis(분석) .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2. 연구가설
요인

보험선택동기
친척이나 친지의
권유
drawback(걸점)


1. 보험료차별화 안됨
2. 서비스 차별화 안됨
대안
1. 보험료 차별화
2. 서비스 차별화
3. IT 도입
(새로운 시장개척)
3. data(자료)조사 - 1>보험
보험이란?
예측 할 수
없는 사고로
부터의 소극
적인 대책.
사고 발생
으로 인한
경제적 수요
충족을 목적.
보험료 형식
으로 미리
내어 공동
준비재산
형성
사고 발생시
보험금 급여
를 받아 경제
적 불안에서
구제.
1>보험 - 1)보험의 종류
보 험

















(人)



(物)




험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책략


순서
마케팅,자동차,보험회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9,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n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