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유니클로marketing 전략,유니클로기업分析,UNIQLO,UNIQLOmarketing 전략,패스트패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45본문
Download :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기업분석,UNIQLO,UNIQLO마케팅전략,패스트패션.pptx
1984년 日本 히로시마, 유니클로 1호점
1998년 하라주쿠점으로 도쿄 진출
2001년 해외진출(영국 1호점)
2005년 롯데와 합작, 한국진출
2008년 야나이회장 日本 최고 갑부 등극
2009년 매출 9조원, 영업이익 15%
2xxx년 12월 31일…(To be continued )
Download :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기업분석,UNIQLO,UNIQLO마케팅전략,패스트패션.pptx( 89 )






다.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기업분석,UNIQLO,UNIQLO마케팅전략,패스트패션 ,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기업분석,UNIQLO,UNIQLO마케팅전략,패스트패션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유니클로마케팅전략 유니클로기업 UNIQLO UNIQLO마케팅전략 패스트패션
유니클로,유니클로marketing 전략,유니클로기업分析,UNIQLO,UNIQLOmarketing 전략,패스트패션
유니클로,유니클로marketing 전략,유니클로기업分析,UNIQLO,UNIQLOmarketing 전략,패스트패션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기업,UNIQLO,UNIQLO마케팅전략,패스트패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_SLIDE_1_
UNIQLO
_SLIDE_2_
Contents
UNIQLO 선정이유 및 introduction
소비자 행동 관찰과 analysis(분석)
마케팅 전략(strategy) 제안
結論(결론) 및 마무리
_SLIDE_3_
1. UNIQLO 선정이유 및 introduction
_SLIDE_4_
Why uniqlo
UNIQLO 선정이유
최근 국내 SPA브랜드의 약진
SPA브랜드 높은 성장률과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
소비자들의 인식에 SPA브랜드가 자리잡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를 하기 위해
SPA 브랜드 방문
최근에 SPA 브랜드가 많이 생겨 나서, 각 브랜드는 차별화의 必要性이 대두됨
가장 먼저 한국 시장에 진출(2005년 9월)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장 널리 인식된 UNIQLO의
소비자 행동 조사 및 문제점(問題點) 파악, 마케팅 전략(strategy)의 수립
_SLIDE_5_
UNIQLO introduction
- UNIQLO : Unique, Clothing Warehouse 의 약자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옷을 바꾸고, 의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